티스토리 뷰

라우드 케이주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우드'에 참가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1라운드 합격을 했습니다. 귀여운 애교송과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1라운드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라우드 케이주의 학교, 나이, 인스타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오카모토 케이주, 국적 일본, 나이 14살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라우드에서는 일본인 참가자로 나왔다고 하네요. 취미는 그림 그리기로 라우드 프로필 사진을 위해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캐릭터 이름은 '케이츄'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혈액형, 고향, 몸무게, 학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2019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스테이지케이'에 일본 대표팀으로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고 이번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에서 참가하여 이름을 제대로 알렸다고 합니다.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 한국으로 왔습니다. 한국에서 케이팝 아이돌 그룹이 되고 싶다고 하네요. 매력 무대에서는 애교송을 보여줬고 실력 무대에서는 가수 저스틴 비버 노래 'Intentions'에 맞춰 댄스를 보여줬습니다. 박진영, 싸이 심사위원은 극찬을 하며 3단계까지 진출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눈웃음과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네요. 또 탄탄한 몸매와 귀여운 얼굴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소속사 피네이션 싸이가 아이돌 그룹 두 팀을 만든다고 하는데 앞으로 케이주의 무대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케이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