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란은 현재 예능 '박원순의 함께 삽시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영란은 최근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초 끝난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김영란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고향 학력 재혼 리즈 근황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란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56년 8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6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마포구 출생이고 키 157cm, 몸무게 5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현재 자녀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의상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김영란은 1975년 드라마 '주고 싶은 마음'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풍경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영란은 1983년 10월 첫번째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영란의 전남편 직업은 사우디아라비아 무역회사 사장이었다고 하며 4살 연상이었다고 하네요. 김영란과 전남편은 김수미 시어머니의 중매로 맞선을 보게 되어 인연을 맺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딸을 낳은 김영란은 위기가 찾아오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혼 후 처음 접해보는 시댁 문화가 낯설었다고 하며 시간이 지나고 보니 결혼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던 자신 때문에 1987년 결혼 4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당시에는 서로가 어렸으며 딸 때문에 마음 고생을 많이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영란은 이혼했지만 딸이 있기에 전남편과 친구처럼 지내기도 했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처음부터 친구처럼 지낸건 아니었다고 하는데 딸을 전남편이 키웠는데 김영란이 4년 뒤 재혼을 하니까 딸을 못 만나게 했다고 합니다. 다행이 사정해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며 김영란은 성공적인 가정을 꾸려야겠다는 마음으로 1990년 재혼을 하였다고 하네요. 김영란의 재혼한 남편은 선배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였다고 합니다. 김영란은 재혼 이후 아들 1명을 낳았다고 하네요. 김영란은 당시 재혼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이 부정적이었고 굉장히 조심스럽게 연애를 했지만 결국 재혼이 알려지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김영란은 재혼 이후 2006년 재혼 전문 결혼정보회사 CEO로 취임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결혼정보회사 CEO로 취임하며 김영란이 재혼한 사실이 더욱 알려지기도 하였죠. 그런데 두번째 결혼 역시 좋은 결과를 보이지 못하고 결국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되었어요. 김영란은 최근 "젊어서 생각한 내 노년은 남편 손잡고 여행 다닐 줄 알았다. 방송도 안 하고, 원숙 언니와 같이 살 줄 몰랐다"고 말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그 과정이 힘들었다고 밝히며 결혼과는 어딘가 잘 맞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하네요. 그럼 앞으로는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만 가득한 배우 김영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