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지은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남편 인스타 키

국악인 겸 트로트가수 양지은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와 새로운 보금자리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2 우승 후 내딸 하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가수 양지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국악인이었지만 미스트롯2 우승 후 트로트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무형문화재 판소리 홍보가 1호 이수자로 초등학교 시절부터 판소리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 시절 인간문화재 초정 강연에 참석하게 되었고 무형문화재 판소리 홍보가 예능 보유자 김순자 선생을 만났게 되어 문하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전라남도 무형문화제 제29-5호 판소리 홍보가 이수자 시험을 통과하여 무형문화재 이수자가 되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양지은, 1990년 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 남편, 자녀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제주한림초등학교, 한림여자중학교, 한림고등학교, 전남대학교 국악학,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음악교육학이며 소속사 린브랜딩입니다. 2021년 5월 14일 앨범 '사는 맛'으로 트로트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2010년 아버지가 당뇨 합병증으로 시한부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양지은은 자신의 왼쪽 신장을 기증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양지은은 기증 후 수술 후유증으로 배에 힘이 안들어가 슬럼프를 겪었고 국악인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결혼을 하게 되었고 가정 주부로 살았다고 합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을 보게 되었는데 마미부 참가자들을 보고 힘을 얻었다고 하네요. 양지은도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되었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준결승에서 아쉽게 탈락을 했지만 학폭 논란 진달래 하차로 양지은이 재합류하게 되었고 결승 대결에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일상 모습과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으로 남편 직업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남편은 현재 아내 양지은을 위해 육아휴직을 하고 전업 주부생활과 육아 중이라고 하네요. 현재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트로트가수 양지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홍지윤 나이 인스타그램 성형 과거 믹스나인 고향 키 프로필 학력 몸매 BJ 미스트롯2

BJ 홍지윤은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바비 인형 같은 비주얼과 놀라운 노래 실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미

lucky04.tistory.com

 

전유진 과거사진 나이 키 인스타그램 부모님 집안 프로필 학교 노래 트로트 편애중계

트로트 신동 전유진은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에 출연하여 김용임 노래 '훨훨훨'을 부르며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감동을 줬네요. 심사위원 박현우, 정경천, 이건우도 극찬을 했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