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버 겸 홍현희 시매부 천뚱은 유튜브 채널 '천뚱1000ddooug'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첫 영상으로는 짜장 라면 4봉지로 이번에도 뛰어난 먹방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개그우먼 홍현희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 부부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나오면 크게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유튜버 천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임정수, 고향은 충남 서천이며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아내, 자녀 딸 임채민이 있습니다. 그리고 천뚱은 무직이 아니라 실제 직업은 회사원이라고 하는데요. 사무직 회사원으로 직책은 차장이라고 합니다. 몸무게 112kg이며 유도 선수 출신이라고 하네요. 혈액형, 학력, 키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운동 집안으로 아빠는 젊은 시절 씨름 선수였으며 여동생은 국가대표 유도선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이쓴은 부인의 남동생이으로 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나이차이 동갑이며 친구의 친구 사이여서 안 칠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천뚱은 자신이 나이가 많았으면 편했을 거라며 동갑이라서 어렵다기보다 조심스러운 사이라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에 나와 놀라운 먹방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별명 천뚱 뜻은 '천안뚱땡이' 준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보여준 먹방으로는 계란 10개, 짜파케티 4개, 컵라면 4개, 콜라 원샷, 요쿠르트 10개 원샷, 콜라 원샷, 과메기, 귤 먹방 등이 있다고 합니다. 또 핀셋을 이용한 먹스킬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천뚱의 과거 대학교 시절 사진을 공개했는데 지금보다는 통통한 몸매입니다. 지금은 딸 육아를 하면서 살이 빠진거라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사랑스러운 딸 재민의 사진이 있는데 너무 사랑스럽네요. 딸바보 아빠로 예능에 함께 나오고 있습니다. 그럼 개그우먼 홍현희 시매부 천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