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동은 예능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참가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피지컬로 눈길이 가네요. 강철부대 프로그램 첫회부터 치열었고 기싸움으로 팽팽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김현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전사 출신으로 제3공수특전여단 하사 전역을 한 특전사 출신으로 강철부대에서 잘생긴 얼굴, 굵은 팔뚝, 멋진 복근, 근육질 어깨,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멋진 몸매와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팀은 특전사 육군특수전사령부 팀으로 트로트 가수 박군 박준우, 힙힙 래퍼 마블제이 정태균, 박도현과 호흡을 맟추고 있다고 하네요. 김현동은 특전사 198기로 전역 기간은 2012년 1월부터 2016년 4월이라고 합니다. 

 

김현동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원래 깊은 눈매, 높은 콧대를 가졌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운동하는 모습이 많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알려지지 않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3000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강철부대'는 6개의 특수부대 출신이 4인 1조로 팀을 만들어 부대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참가 중인 팀은 총 6팀이며 해병대수색대, 707 제707특수임무단, SDT 특수임무대, UDT 해군특수전전단, SSU 해난구조전대, 특전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필은 본명 김현동, 국적 한국, 키 179cm, 몸무게 75kg이며 나이는 20대 후반인 것 같습니다. 현재 직업, 고향, 학력, 결혼 여자친구 등 다른 프로필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강철부대 김현동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