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임철수는 드라마 '빈센조'에서 안기석 역을 맡으면서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연극 '완벽한 타인'에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철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임철수, 1984년 8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라고 하네요. 소속사 브룸스틱으로 2004년 연극 '갈매기'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키 174cm, 몸무게 65kg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혈액형, 군대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연극 배우, 뮤지컬 배우,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요즘에는 드라마에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품에서 대외안보 정보원, 아기 아빠, 사채업자, 북한 전사 등 모든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전부터 연극, 뮤지컬계에서는 연기파 배우로 불리고 있으며 흥행 뮤지컬에 나왔습니다.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에서는 북한 전사 정우진 역을 했고 여신님이 보고 계셔, 예스터데이에서도 북한 사투리를 어색함없이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북한전문배우'라는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육룡이 나르샤, 시그널, 사랑의 불시착 등 유명 드라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꾸준히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으며 자신의 연기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그리고 영화배우 '박해수'와 '양자물리학'에서 브로맨스를 보여줬습니다. 평소에도 의형제같은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기섭, 박은석, 박해수와 10년 넘게 같이 살았으며 서로 정말 친하고 돋독하다고 하네요. 지금은 모두 솔로 라이프를 즐긴다고 독립을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가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철수는 모든 것을 포기했을 때 좋은 작품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더이상 배우로 버틸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 신기하게 좋은 작품에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임철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