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덕환이 오는 4월 17일 유명 의류쇼핑몰 모델 겸 CEO 전수린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입니다. 류덕환은 지난해 8월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고 이후 류덕환의 여자친구가 유명 쇼핑몰 모델 전수린이라는것이 알려지며 다시 한 번 큰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죠. 오늘은 류덕환 프로필 나이 과거 엄마 결혼 여자친구 전수린 직업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덕환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7년 6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양시 출생이고 키167cm, 몸무게 55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출학 석사 졸업이며 가족은 엄마 정옥용과 누나가 있다고 합니다. 류덕환은 1992년 MBC '뽀뽀뽀'로 아역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엘엔컴퍼니 입니다.

 

류덕환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1992년 MBC '뽀뽀뽀'로 데뷔하였습니다. 뮤지컬 제작자로 활동하셨던 엄마 정옥용의 아들로 엄마의 손에 이끌려 5살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소심한 성격을 고치기 위해 8살에 연극을 시작했으며 대본을 손에 들면 모르는 사람과도 쉽게 어울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류덕환은 어린 나이에 데뷔하여서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는데 소년같은 곱상한 얼굴과 작은 몸이 특징이에요. 이로인해 동갑인 박하선이 극중에서 류덕환의 누나로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류덕환은 결혼 전 과거 배우 박하선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한 신문사에서 류덕환과 박하선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단독 공개하고 열애사실을 보도하였죠. 동갑내기인 박하선과 류덕환은 친구로 지내다 2011년 5월부터 연인으로 발전되었고 그 이전 영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남매로 출연하며 친분을 쌓게 되었다고 하네요. 특히 박하선이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출연하면서 시트콤 촬영으로 힘들어하는 박하선을 위로하고 격려해주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양측의 소속사에서는 열애설을 부인하였고 자연스럽게 결별을 하게 된 것으로 보이네요.

 

류덕환은 지난해 8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당초 2020년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었고 4월 17일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류덕환의 아내 전수린은 쇼핑몰 '프롬비기닝' 모델이자 패션 잡화 브랜드 '미닛뮤트'의 대표입니다. 수많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하였습니다. 류덕환과 전수린은 8년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