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교폭력의혹 논란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는 본인 확인 결과 학폭아닌 다툼이었다며 항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사실을 거재한 이들에게 형사고소 및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자아이들 수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걸그룹 여자 아이들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댄서, 서브보컬이라고 합니다. 무대에서는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격은 낯을 매우 가리며 말수가 적고 멤버들을 잘 챙겨준다고 합니다. 또 비글미가 있어 고양이 같은 성격이며 애교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롤모델은 유명한 섹시 아이콘 '마릴린 먼로'이며 새롭게 해보고 싶은 것은 작곡이라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과거 태권도를 배워 힘이 세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서수진, 국적 한국, 1998년 3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화성시이며 키 164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서예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와우 중학교, 한국예술 /학교 음악과 15기이며 종교 기독교입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로 2018년 여자아이들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 어깨, 목 뒤, 팔 뒤쪽, 손등에 타투가 있습니다. 손등 타투 1849는 엄마와 써왔던 숫자이며 하트 타투는 친구와 우정 타투라고 합니다. 지금은 검지 손가락, 손목 안쪽 타투가 2개 더 생겼습니다. 그리고 아이들 펜타곤 '후이'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요. 열애설 기사가 난 당시 두 사람은 결별했다고 했으며 전남친 후이와 결별 사유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공개되지 않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사진을 얼굴이 똑같네요. 항상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화보,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 긴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특히 왼쪽 눈 밑에 매력점, 눈물점이 있는데요. 활동 시기에도 눈물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매력포인트는 입술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립은 레드립도 자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여자아이들 수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