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윤희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로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혜경 절친 언니이며 패션 디자이너로 유명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박윤희 디자이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1998년 도호 디자이너를 시작하였으며 브랜드 '그리디어스' 대표를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비욘세'가 박윤희 의상을 행거 째 구매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패리스 힐튼, 브리트니 스피어스, 앤 해서 웨이 등 유명 셀럽들이 선택한 디자이너이라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박윤희, 국적 한국,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은 부산 예술고, 부산 한 대학 패션디자인 전공이라고 합니다. 소속 그리디어스 대표로 경력은 2009 그리디어스 대표, 2016~2010 한섬시스템 디자이너, 2000~2006 오브제 디자이너, 1998~2000 도호 디자이너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화려한 입담과 부산 사투리로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유명 브랜드 디자이너로 15년을 넘게 활동을 했으며 자신의 브랜드 '그리디어스'는 7년 넘게 이끌어 왔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세계 3대 편집숍 중 하나인 프랑스 '레클레어'에 입점했고 아시아, 미국을 넘어 유럽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네요.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좋아했으며 엄마도 패션 디자인학과였다고 합니다. 브랜드 이름 '그리디어스'는 아빠가 지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