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진욱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이진욱은 곧 시작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편상욱'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진욱은 최근 OCN 드라마 '보이스2,3'에 연이어 출연하였고 이번 드라마에서도 이진욱 특유의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이진욱 집안 과거 나이 프로필 고향 광고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진욱은 1981년 9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 18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집안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남 3녀 중 막내라고 하며 최종학력 청주대학교 환경공학 학사 중퇴라고 합니다. 이진욱은 2003년 '파나소닉'모델로 데뷔 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진욱은 과거 어린시절 학교 다닐때 장기자랑 한번 나간 적 없을 정도로 조용한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친구들은 이진욱이 배우가 되었다는 사실에 놀란다고 하는군요. 이진욱은 대학교 1학년 때 학교를 중퇴하고 무작정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는데 원하는 대학, 과를 가지 못하고 성적에 맞춰 들어갔기 때문에 학교가 다니기 싫었고 서울로 올라온 뒤 무슨 일을 할 지 고민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집안에서는 당연히 반대를 하였지만 이진욱은 자신의 삶을 살길 원했다고 합니다.

 

이진욱은 서울에서 막노동, 커피숍, 레스토랑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는데 경제적으로 많이 쪼들려 사람만나는 것도 피하곤 했다고 하는군요. 2002년 월드컵도 혼자 볼 정도였다고 하는데 연기의 꿈이 있었던 건 아니었지만 연기하면 잘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그동안 모은 돈으로 연기학원에 등록하고 프로필 사진을 찍어 잡지사와 에이전시를 찾아다녔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퇴짜를 맞자 스타의 꿈은 접게 되었고 좋은 연기자라도 되자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고 해요.

 

이진욱은 결국 2003년 파나소닉 광고 모델로 데뷔를 하였고 동시에 대학로를 찾아가 연극을 하며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4년 드라마 '불량소녀'와 영화 '나의 새 남자친구'로 연기자 데뷔를 하였고 조금씩 비중을 키워가다 2013년 드라마 '나인'을 통해 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인기를 바탕으로 2015년 '너를 사랑한 시간', 2016년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하며 다시 지상파 주연배우로 복귀를 하였습니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통해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진욱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