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크 테토 프로필 나이 국적 직업 결혼 아내 키

마크 테토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개그우먼 '이영자'를 만나 한식을 먹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마크 테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마크테토, 국적 미국, 1980년 3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은 뉴저지 뉴욕시이며 키 175cm, 몸무게 78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프린스턴 대학교 화학과,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 MBA이며 소속 TCK Investment라고 하네요. 그럼 프로필을 살펴봤습니다. 밑에서 더욱 자세히 알아볼게요.

 

 

직업 TCK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 파트너, 기업인, 투자 전문가로 이탈리아계 미국인이며 부모님이 이탈리아인입니다. 부모님께서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마크 테토는 미국 뉴저지 주에서 태어났습니다. 2002년부터 2004년까지 맥마스터 카에서 일을 했고 2007년에는 모건스탠리에서 일을 했네요. 모건스탠리 일이 지루해지면서 멘토의 추천으로 2010년 한국으로 왔고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한국에 빠진 미국인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 미국 대표로 얼굴을 알렸으며 엄친아라고 합니다. 현재 북촌 한옥에 살고 있는데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SNS, 유튜브에 한옥 집 공개를 했네요. 한옥 관련 동아리 활동도 하는데 모임 이름은 '아름지기'라고 합니다. 취미는 도자기 수집과 거문고 연주가입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이네요. 지금과 똑같은 모습으로 잘생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고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이상형은 한 연예인을 꼽았는데 정이 많아 보이고 감수성이 잘 통하는 것 같다며 고백을 했습니다. 그 연예인은 하연주 라고 하네요. 오늘은 마크 테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