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혜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남자친구 키

탤런트 서지혜는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하고 털털하고 수수한 쌩얼 얼굴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서지혜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결혼 키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5년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에서 고등학생 강선미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드라마 '신돈'에서 노국공주 반야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14년에는 드라마 '펀치'에서 검사 최연진 역과 2016년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는 아나운서 홍혜원 역으로 카리스마를 보여줬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서지혜, 1984년 8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이며 키 17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서지은, 반려견 강아지 아리, 미니, 짱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황간 초등학교, 황간 중학교, 황간 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종교 무교입니다. 소속사 문화창고로 2002년 뮤직비디오 출연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7년에는 삼성라이온즈 우완 투수 '윤성환'과 열애설 기사가 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은 온전하게 날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고 절절한 사랑이 아니라 평범하고 친구 같은 사랑이 좋다고 했습니다.

 

 

서지혜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꾸준히 동안 얼굴과 대단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몸매 관리 비결은 꾸준히 한 필라테스, 발레입니다. 그럼 배우 서지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