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우영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키

아이돌 그룹 2pm 장우영이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취 8년차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장우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PM 멤버이며 포지현 서브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 시절에 마이클잭슨 뮤직 비디오를 보고 춤을 추고 싶다고 합니다. 이후 제이와이피 공개 오디션에서 1위를 하게 되었고 가수 '박진영'도 장우영은 안 되면 자신이 책임진다고 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1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솔로 가수 활동도 하고 있네요.

 

 

본명 장우영, 1989년 4월 30일 만으로 나이 33살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구 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은 동성초등학교, 금성중학교, 금성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학교 무요예술학, 호원대학교 방송연예학, 세종대학교 대학원 영화예술학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로 2008년 2피엠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하네요.

 

모태솔로는 아니며 아이돌 활동 중 연애를 한 적이 있는데 가수 '박진영'이 알면 큰 충격을 받을 것 같다고 했네요. 그러나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좋아하는 이상형 스타일은 마음에 쏙 드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2010년에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투에니원 '산다라박'을 이상형으로 지목했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배우 '박세영'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 부부로 했으며 예능 '김승우의 승승장구'에서는 고정 패널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아는 형님, 나혼자 산다 등에서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장우영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PM 이준호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여자친구 코 집 이세영 군대 제대 복근 송지은 인스타 키

이준호 프로필 나이 성형 여자친구 인스타 키 가수 겸 배우 준호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또다시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군대 전역 후 방송 출연으로 이번에도 집 공개를 한다고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