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준호 프로필 나이 성형 여자친구 인스타 키

가수 겸 배우 준호가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또다시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군대 전역 후 방송 출연으로 이번에도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산 역을 맡으며 차기작이 정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PM 이준호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성형 여자친구 집안 인스타 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돌 그룹 2PM 멤버이며 포지션 리드보컬, 메인댄서입니다. 과거 2006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 서바이벌'에 참가하여 6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우승을 했습니다. '리틀 비'라는 별명도 생겼고 이후 투피엠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3년부터 영화 '감시자들'에서 다람쥐 역을 맡으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드라마 '김과장'에서 서율 역을 맡았고 매력적인 악역 연기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이준호, 1990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호수초등학교, 백석중학교, 세원고등학교, 호원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연기전공,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영화예술학이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08년 2PM 싱글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군대는 2010년 심각한 어깨부상을 당해 4급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습니다.

 

노래 '우리집' 무대에서 준호의 모습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큰 인기로 '우리집 준호'라는 수식어가 생겼으며 섹시한 비주얼을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아크로바틱을 하다가 어깨관절와순에 심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부상으로 어깨 수술을 받았고 병원에 일주일 동안 누워있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준호는 좌절을 했지만 영화 '감시자들' 캐스팅이 되면서 다시 희망을 가졌다고 합니다. 자신에게는 영화 '감시자들'이 인생작이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사진을 보면 정말 가수 비와 많이 닮은 모습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평소 운동 신경도 좋은 편이며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에서 에이스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열애설도 없었다고 합니다. 그럼 가수 겸 배우 준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장우영 과거 복근 실제 키 남친짤 나이 박세영 우결 학력 인스타 결혼 여자친구 고향

아이돌 그룹 2pm 장우영이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취 8년차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합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