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현주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몸매 집안 키

임현주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라스'에서는 여인천하 특집으로 박해미, 홍윤화, 율희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임현주 아나운서는 면접 노하우와 실제 취업 준비생에게 도움이 되는 비법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현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2013년 MBC 32기로 입사를 했습니다. 탐나는 TV, 생방송 오늘 아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좋은 진행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2018년 '뉴스투데이'에서 안경을 착용하고 뉴스에 출연하면서 안경 앵커로 화제가 되었네요. 안경을 쓰고 뉴스를 마친 후에 전 세계 외신들에게 연락이 많이 왔다고 합니다. 이후 주한 EU 대표부에서 선정한 '한국여성대표'로 발탁도 되었습니다. 그리고 노브라 이슈에도 언급을 하여 또다시 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본명 임현주, 국적 한국, 1985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키 165cm, 혈액형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학사이며 소속 MBC 아나운서입니다. 경력 사항은 KNN 부산경남방송 아나운서, KBS 광주방송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안경을 쓴 이유는 아침 뉴스가 6시에 진행되는데 새벽 2시 30분에 기상해야 한다고 합니다. 너무 피곤해서 안경을 쓴 건데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해요. 임현주 아나운서는 안경을 끼고 뉴스를 진행을 했고 방송에서 노브라 챌린지에 도전했던 것은 생활 속의 불편함에 대해 먼저 이야기할 수 있어야 이 사회가 변화된다고 믿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목소리를 내는 데에 앞장서겠다는 다짐도 했네요.

 

과거 입사 초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닮은꼴 연예인으로 배우 조보아, 하니 등이 있으며 '공대 김태희'라는 별명도 있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멋진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임현주 아나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럼 임현주 아나운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