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동현 프로필 나이 전부인 혜은이 이혼이유 자녀

김동현은 혜은이의 남편으로 알려져 있죠. 그동안 많은 사건으로 좋지 않은 소식만 전해졌었는데 오늘은 혜은이와의 이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김동현과 혜은이는 지난해 7월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동현 프로필 정보, 과거와 나이, 고향, 혜은이 결혼 이혼 이유 사기 사건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현은 1950년 6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73세 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라고 하며 김동현 키 176cm 몸무게 80kg 이라고 하는군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졸업이며 1978년 영화 '마지막 겨울' 로 데뷔 하였고 가족은 전부인 혜은이와 슬하에 자녀로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김동현과 혜은이는 1988년 교회에서 만나게 되면서 친분이 두꺼워지기 시작했고 인천에 있는 야간 업소에 함께 출연하면서 아주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혜은이는 이혼 1년 후인 1989년 김동현과 결혼을 하려 했지만 김동현의 집안에서 반대가 상당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김동현은 집안의 반대를 뚫고 결국 1990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둘 사이에 아들을 한 명 낳았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위기를 맡게 되죠.

 

김동현은 영화 제작을 하게 되었다가 큰 실패를 겪게 됩니다. 김동현은 오랜 연기 경험으로 영화 제작을 원했지만 제작자로서 경험이 전혀 없는 상태로 일을 크게 벌였는데 두 편의 영화를 동시에 제작하였고 그 중 한편은 일본에서 올로케로 촬영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영화 제작은 생각대로 잘 되지 않았고 영화가 개봉하기도 전에 부도가 났는데 그 때까지 쓴 현금만 30억원 이 된다고 합니다. 당시에 그 정도 돈을 써 가지고 있던 땅이랑 임야 모두 없어졌다고 하네요.

 

그런 상황에서 혜은이 역시 빚 보증을 잘못 서며 재산을 날리고 빚더미에 앉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의 빚이 한 때 200억 원 까지 되었다고 하는데 방송 활동을 하며 빚을 갚기 시작하다 김동현은 2011년 두 건의 사기 혐의에 이어 5개월 후 또 사기 혐의로 피소 되었고 2018년 9월 사기 혐의로 징역형을 선고 받고 법정 구속이 되기도 하였죠. 결국 김동현은 혜은이와 이혼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군요. 약 30년 만에 이혼을 하였다고 하는데 혜은이는 이 사실을 마음이 너무 아파 주변에 밝히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행복한 삶 이어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2020.04.29 - [연예인] - 혜은이 프로필 과거 젊은시절 리즈 김동현 이혼 재혼 전남편 나이 아들 결혼 딸 자녀

 

혜은이 프로필 과거 젊은시절 리즈 김동현 이혼 재혼 전남편 나이 아들 결혼 딸 자녀

혜은이 프로필 나이 젊은시절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혜은이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혜은이는 최근 싱글앨범을 냈고 작년 말까지는 공연으로 활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