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영


진영


B1A4아이돌의 멤버인 진영은 1991년 11원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세이예요. 본명은 정진영입니다.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으로 혈액형은 A형, 키 178cm, 몸무게 63kg이예요.

한국의 가수 5인조 보이 그룹 B1A4의 멤버이며 리더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팀의 프로듀서예요. 지금은 탈퇴를 했으며 연기자 활동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연기면 연기! 작곡이면 작곡! 노래면 노래 다재다능해요~~ ㅎ 



드디어 나왔네요~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김윤성'역을 맡아 시창자들에게 자신을 각인시켰으며 연기대상 신인상까지 받아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굳혔어요.




구르미에서  섹시한 모습과 귀여운 모습을 한꺼번에 보여 줘서 사랑을 한몸에 받았어요.

김윤성은 역은 너무 멋진 역할이예요~

미소가 너무 이뻐요~~ ㅎㅎ 드라마끝에 액션신도 너무 멋졌어요~ 



남친짤로 딱인 사진이네요~ 후드티 들러 쓴 모습도 멋져요~ 

우와 눈이 너무 이뻐요 입가도 ㅎㅎ



과거 사진이 나왔네요. 지금과 많이 다르지 않네요. 좀 더 어려보이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교복입은 모습이 넘 귀엽네요~ 

흰셔츠도 잘어울려요~  !



정말 조각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지 않나요? ㅎㅎ



이 사진은 아이돌전에 방송에 나온 장면이예요~~ 귀엽네요~

잘생긴 얼굴은 가지고 있지만 운동을 열심히 해서 상체도 장난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양궁과 펜신 등에서 뛰어난 운동 신경을 보여주웠어요~

양궁은 출발드림팀에서 펜싱은 아육대에서 남자 샤브르 금메달 리스트예요. 민첩하고 공격적인 플레이로 칭찬을 받았어요~~ ㅎ

다방면으로 다양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는 진영~

앞으로도 연기나 노래 어느 곳에서 활발한 모습 응원할께요~

그럼 언제나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