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이


주이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인 주이는 1999년 8월 18일생으로 올래 만 18세입니다.

본명은 이주원이에요.

경기도 양형군 용문면 다문리 출생이며  키는 164cm, 몸무게는 48kg이예요.

혈액형은 O형이며 사자자리예요.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예능 강자~ 모모랜드의 에이스입니당~~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려요~



귀요미 주이! 핑크색 헤어가 완전 잘 어울리네요~ ㅎ




핑크색 헤어와 핑크색 드레스를 입으니 요정같이 귀엽네욧~~



예능 담당에서 실질적인 센터의 자리까지 올라간 멤버예요. 모모랜드 떡상의 일등공신!



흥이 많은 주이! '어마어마해' 무대에서 대놓고 막춤 독무를 맡았으며, 무대에서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요.



셀카도 깜찍한 주이! 무도 출현 후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광고를 찍어 공개된 지 며칠 만에 만에 묘한 중독성과 희한한 컨셉의 영상으로 트위치에서 새로운 밈으로 등극했어요.




주이의 과거사진을 보여드려요~ 학교 다닐때 너무 귀여운 거 아니예요~



아기같고 사랑스러운 셀카요정이예요~ ㅎ 



앙~ 다문 입술도 넘넘 귀엽네요~ ㅎㅎ



이 사진은 레전드 과거 사진 같아요~ 교복이랑 포즈 모든게 완벽 그자체~!!



누워 있는 셀카요정이네요~~~ ㅎㅎ



피부도 넘넘 좋아요~~~ ㅎㅎ



눈도 땡글~ 입술도 도톰~~!!




과거나 현재나 귀여운 주이~

항상 긍정적이고 재치 있는 성격이라서 넘 사랑스런 주이예요.~



요즘 다양한 활동으로 사랑스러움을 보여 주는 주이~!

앞으로도 더욱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당.

항상 응원할께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