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직업 키

가수 보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시아 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보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그램 직업 집안 키 등 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아시아의 별'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이며 과거 13살 나이에 데뷔를 했네요. 최연소 나이에 가수 데뷔를 했으며 최연소 연말 가요제 대상 수상도 했습니다. 일본 등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며 한류 스타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영어, 일본어, 한국어 3개 국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올해 20주년을 맞았으며 전 세계적 공연 '라이브 에이드'에 엑소, 슈퍼엠 등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본명 권보아, 1986년 11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이며 키 157cm, 몸무게 4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권재철, 어머니 성영자, 큰오빠 권순훤, 작은 오빠 권순옥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남양주양정 초등학교, 한국켄트외국학교 퉁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0년 정규 1집이라고 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이사로 재산에 대해서는 많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보아는 남양주에 부동산을 소유했고 일본 앨범 판매량이 1000만장 이상이라고 한 매체에서 밝혔네요. 그리고 어린 시절 사진과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풋풋한 모습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다양한 사복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배우 '주원'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연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했으나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결별 이유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보아의 이상형 스타일은 키 크고 음악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했네요. 오늘은 가수 보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