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리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알리는 결혼, 출산 후 더욱 편안하고 안정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수 알리의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결혼 직업 자녀 아들 고향 근황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알리

알리 직업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판소리를 3년 배웠으며 중학교 시절에는 사물놀이, 고등학교 시절에는 관현악부 바이올린를 했습니다. 이후 교회 선배 소개로 록밴드 '스키조' 코러스 활동을 했으며 빅마마, 휘성, 거미 등 유명 가수 코러스를 했네요. 2005년에는 가수 리쌍 노래 '내가 웃는 게 아니야' 피처링을 하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리 아버지는 문화일보 산화 결제신문 '디지컬타임스' 대표이사 사장이었다고 해요. 지금은 아니라고 합니다.


본명 조영진, 1984년 11월 2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이며 키 156cm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조명식, 어머니, 남동생, 남편 고석훈,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 상명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학과이며 종교 성공회입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09년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남편 고석훈과 결혼 1등 공신은 가수 손승연이라고 합니다. 손승연이 친한 오빠를 알리에게 소개를 시켜줬으며 두 사람은 결혼까지 하게 되었네요. 그래서 손승연은 명품 가방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남편 고석훈 직업 일반인 회사원으로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며 사랑꾼이라고 합니다. 아들도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가수 알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 방송에서 성형 수술을 하려고 했는데 가수 리쌍이 말렸다고 해요. 중요한건 내면의 아름다움인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으며 현재는 만족을 하고 산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출산 후에도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볼 수 있네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