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시경이 JTBC '한끼줍쇼' 에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성시경은 미주 콘서트 투어를 마치고 연말 국내에서 콘서트를 이어가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성시경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이야기것리 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시경

 

성시경은 1979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생이며 성시경 키 187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으로는 고려대학교 사회학 학사 -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방송학과 졸업입니다. 성시경 가족 집안으로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가 두 명 있다고 하며 2000년 1집 앨범 '내게 오는 길' 로 데뷔 하였습니다.

 

 

 

성시경은 고려대학교 1학년 재학 중이던 2000년 인터넷 오디션 '뜨악 가요제' 를 통해 가수로 데뷔 하였습니다. 2000년 11월 '내게 오는 길' 로 싱글을 발매하였고 2001년 4월 정규 1집 '처음처럼' 을 발매 하였습니다. 성시경이 데뷔 즉시 이승환에게 발라드는 성시경의 시대가 올 것이라고 예상을 받기도 하였으며 연말 신인왕을 차지하기도 하였죠. 이후 정규 7집 앨범을 내며 발라드 왕자로 오랜 기간 활동을 이어갔으며 이후 예능에도 상당한 센스를 보여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습니다.

 

 

 

성시경은 해외 유학을 다녀온 적도 없지만 영어 실력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이는 성시경의 집안에 이유가 있다고 하는데 아버지는 서울대 출신의 삼성 직원이었다고 하네요. 성시경이 어렸을 적 아버지가 삼성 홍콩 지사에 파견되며 홍콩에서 지내며 영어에 자연스럽게 다가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려대를 입학 할 만큼 뛰어난 머리인데 성시경의 어머니와 두 누나는 이화여대와 한국외대를 나왔다고 하는군요. 좋은 유전자를 물려받았다고 봐도 무방할 것으로 보이며 성시경의 큰 누나가 독일인과 결혼을 한 것도 영어를 잘 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큰 누나는 성시경과 10살 이상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 매형과 조카가 한국어를 잘 못하다 보니 매형과 조카와 대화를 하기 위해 영어를 사용하여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 평소에 영어 공부를 게을리 할 수 없다고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예전에 성시경은 조카들을 자신이 진행하던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에 초대를 한 적이 있었죠.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볼 수 있었고 성시경 역시 조카들을 상당히 귀여워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하다 보니 유학을 가지 않고도 영어 실력이 현지인 수준까지 된다고 하는군요. 꿀 성대와 노래 실력 거기다 영어 실력까지 정말 대단한 성시경인데 아직 여자친구에 대한 소식과 결혼 이야기는 들리지 않고 있죠. 조만간 여자친구 열애 소식과 결혼 소식 그리고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성시경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