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요미 프로필 나이 본명 성형 몸매 키

가수 요요미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소식입니다. 요요미의 그전 근황 소식으로는 신곡 노래 '해피 바이러스'를 발매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박연아, 1994년 10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북 청주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청주여자 고등학교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버지 박해관이 있습니다. 소속사 스쿨뮤직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싱글 앨범 '첫번째 이야기'입니다.

 

 

'고속도로 아이유'로 불린다고 합니다. 과거 중학교 시절 트로트 가수 아빠 박해관의 영향을 받아 트로트 가수 꿈을 키웠다고 해요. 지금은 트로트 요정, 트로트 유망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요요미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 유재석 유산슬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네요. '미스트롯'에도 참가를 했지만 통편집되었다고 합니다. 또 유튜브에서는 커버곡 여신으로 유명하다고 하며 유튜버 구독자 수는 16만명입니다. 그밖에 가요무대, 조미료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요즘 전국투어 콘서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요요미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