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희진


장희진


배우 장희진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입니다.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2003년 잡지 '에꼴' 모델로 데뷔 한 장희진

과거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장희진은 본명을 사용 중이네요

중학교 졸업 사진 같은데

누군지 ㅎㅎ



고등학교 졸업 사진에 장희진입니다.

좀 어렵네요 

알아보기가..



턱도 되게 날카롭네요..

쌍꺼풀도 없어 보이고..



성형은 하긴 한 것 같네요

아무래도 많이 다르죠 ㅎ



데뷔 후 제2의 전지현이라고 불렸던 장희진

과거 사진과는 많이 달라지긴 했지만

미모가 엄청 나네요 ㄷㄷ



장희진도 데뷔 초반과 지금 얼굴도 조금 달라졌죠

미모로 열일 하는 배우임은 확실합니다.

예뻐용 ㅎㅎ



패션쇼 장에서 장희진

큰 키 답게 다리도 엄청 길군요

몸매도 상당합니다.



헉 소리 나는 노출..

몸매가 되니까 이런 노출도 하는 거겠죠

ㅎㅎ



최근 드라마를 통해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더 좋은 작품을 통해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장희진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