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폴킴이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에 출연한다고 하여 주목을 받고 있어요. 그래서 폴킴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어린시절 사진부터 볼까요?



본명은 김태형이며 1988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이네요. 그리고 학력은 리즈메이칸아시아태평양대학 국제경영학부 경영학과이며 소속사 뉴런뮤직이라고 합니다. 또 키 173cm, 몸무게 63kg이네요. 국적은 한국이며 군대는 다녀왔네요.





과거 슈퍼스타K,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에 참가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4년 싱글 앨범 '커피 한 잔 할래요'라고 하네요. 히트곡 노래 '모든 날 모든 순간'은 차트에서 연간 3위를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노래 '너를 만나'는 SBS 인기가요 첫 1위를 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을 볼 수 있네요. 절친 친한 연예인은 슈퍼스타케이7 우승자 케빈 오'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정동하와는 함께 듀엣을 하며 친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티티마 출신 밴드 라즈베리필드 보컬 소이, 가수 해이가 사촌누나라고 하네요. 그럼 가수 폴킴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