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민종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리고 유튜브 '가세연'에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김민종에 대해 알아볼까요?

 

 

데뷔 전부터 광고 모델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러다 1988년 영화 '아스팔트 위의 동키호테' 로 데뷔 하였고 1989년 영화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 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1990년대 남자 배우 중 엄청난 인기를 자랑한 김민종인데 드라마에 출연만 하면 히트를 쳤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상당한 외모로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마스크에 정말 잘 생긴 얼굴을 보여주고 있네요. 90년대 당시 최고의 인기 여배우인 김희선과도 자주 작품에서 만나기도 하였죠. 과거 배우 이승연과 한때 공개 열애를 했다가 결별하기도 하였습니다.

 

 

 

1972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 입니다. 이는 프로필상 나이라고 하는데 실제 나이는 다를 수 있다고 하네요. 상세한 나이에 대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종의 키 177cm 에 몸무게 70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수유중학교 -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입니다. 1988년 영화 '아스팔트 위의 동키호테'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2013년 '힐링캠프' 에 출연하며 조금씩 주목을 받기 시작 하였고 tvN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에 출연하는 등 차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민종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 여부 조차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드라마와 음반으로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나 2000년대에 들어서며 그 인기가 다소 주춤하게 되었습니다. 이유가 바로 가수로서 활동이 힘들어지기 시작 하였기 때문인데 자신이 부르는 창법이 목에 부담이 많이 갔고 결국 활동은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하다 현재는 SM 에서 인수한 여행사에 사외이사로 선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김희선과 불화설에 대해 과거 드라마 '미스터큐' 촬영 때 크게 혼낸 적이 있다고 하네요. 오래 전 일이지만 사과하고 싶다고 합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