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민정이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김민정의 오랜만의 예능 출연이 반갑기만 하네요. 오늘은 탤런트 김민정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아역시절 궁금한데 보겠습니다.



1990년 많은 사랑을 받은 아역 배우 스타입니다. 지금은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로 성공한 연기자가 되었습니다. 1988년 6살부터 어린이 모델 활동을 했으며 1991년에는 광고 20편을 찍었다고 합니다. 2004년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한시연 역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후 드라마 '뉴하트'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본명 김민정, 1982년 7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66cm, 몸무게 43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중대 초등학교, 일신여자 중학교, 숙명여자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이며 종교 가톨릭이에요. 소속사 크다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88년 MBC 베스트극장 '미망인'입니다.



과거 어린시절 모습을 보니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얼굴은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잘록한 허리,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움짤, 화보, CF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과거 배우 '천정명'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김민정 성시경 열애'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그것도 사실이 아니에요. 김민정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조인성'으로 알려져 있지만 인성이 좋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영화 출연작 밤의 여왕, 가문의 영광5 가문의 귀환, 작전, 음란서생, 발레교습소, 버스 정류장, 짱, 키드캅, 돌아오라 개구리 소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미스터 션샤인, 맨투맨, 장사의 신 객주 2015, 갑동이, 제3병원, 가시나무새, 2009 외인구단, 뉴하트, 천국보다 낯선, 패션 70's, 아일랜드, 술의 나라, 해바라기, 카이스트, 왕과 비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달팽이 호텔, 데이스티 로드, 진짜 사나이, 런닝맨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김민정의 학교,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