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지우


최지우


배우 최지우의 본명은 최미향입니다.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살이네요

경기도 파주 출신이며

키174cm 몸무게50kg 혈액형은A형이라고 합니다.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한 최지우

과거사진과 관련 자료등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최지우 어린시절과 학창 시절 사진이네요 ㅎ

최지우 얼굴의 변천사라는..

어릴때 부터 모태미녀였네요 ㅋ



데뷔 초반에는 본명으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예쁜 얼굴과는 조금 차이가 느껴지는 이름이죠 ㅎ

저 당시 화장법이 조금 촌스럽게 느껴지긴 하네요 ㅋ



1994년 데뷔는 하였지만 부족한 연기력에 주춤 하다

96년 드라마 첫사랑과 영화 올가미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죠



예쁜 얼굴과는 다르게 발음이 문제가 많이 되었습니다.

흥행하는 작품에 주인공을 맡기도 했지만

발음이 좋지 않아 계속 문제가 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2002년 겨울연가에서 주인공을 맡으며 최지우 인기의 최 절정을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작품은 일본에 수출되며 지우히메라고 불리기 시작했죠 ㅎ



지우히메도 인기였지만 사실 욘사마의 탄생이기도 했습니다.

배용준의 엄청난 인기를 만든 작품이기도 했죠 ㅋ



2003년 천국의 계단을 끝으로 큰 활약 없이 

방송에서 보기가 힘들기도 했었죠



2014년 삼시세끼에 출연하며 예능인으로써의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그 당시 이서진과의 캐미가 좋아 많은 팬들이 잘 되기를 바랬었죠 ㅎ



그러다 갑자기 결혼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3월 29일 일반 직장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죠

철저히 비밀 유지 끝에 가족만 참석하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지우씨 결혼도 하고 이제 행복할 일만 남았네요 

방송에서 잠시 못 보겠지만 행복만 하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최지우씨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