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다1


바다


가수 SES 멤버였던 바다의 본명은 최성희입니다.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이네요!

전라남도 완도 출신이며

키 164cm 몸무게47kg 혈액형은 AB형입니다.

1997년 SES로 데뷔 한 바다 과거사진과 관련 자료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바다 어린 시절 사진이네요

딱 봐도 바다 어린 시절이라는 건 알겠는데

어릴 때부터 눈이 조금 멀긴 했네요



그래도 시간이 지날수록 인물이 좋아지네요 ㅋ

오른쪽은 고등학생쯤 되어 보이는데 

미모가 상당하네요 ㅎㅎ



1997년 SM에서 데뷔 후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SES

그중 메인 보컬로 인기를 끌기 시작 했습니다!



고등학교를 막 졸업하고 데뷔를 한 것 같네요!

이때 바다의 눈 사이가 조금 멀어 보여

머리카락으로 가리는 스타일을 보여주었고 유행을 끌기도 했습니다.



지금 보니 젊네요 ㅋ

벌써 20여년 전이라는게 놀랍습니다 ㅎ



다른 멤버들은 일찍 결혼 하고 육아를 했지만

바다는 계속 가수와 뮤지컬배우등 활발한 활동을 했습니다.

파워 보컬로 더욱 인정 받기도 했죠



아이돌 당시에는 청순한 이미지와 여성스러움으로 나왔지만

솔로 활동을 하면서 넘치는 에너지와 걸크러쉬를 보여주었죠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몸매도 상당한 바다네요..

우연히 찍힌 노출 사진입니다;;



2017년 3월 지금의 남편과 결혼을 하였습니다.

처음엔 9살 연하라고 했지만 최근 방송에서 10살 연하라고 하네요

남편은 그럼 90년생.. ㅎㄷㄷ 하네요 ㅋ



이제는 SES 멤버가 모두 유부녀가 되었네요 ㅎ

앞으로 가정과 방송에서 좋은 모습 계속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바다 계속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