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릭남


에릭남


가수 에릭남의 한국 이름은 남윤도 입니다.

국적은 미국이며 미국 애틀란타에서 태어났군요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살! 미국 나이로는 30살이겠네요 ㅎ

키175cm 몸무게는 62kg 이라고 합니다~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모습을 보인 에릭남

과거사진과 관련 자료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한국계 미국인2세라고 하네요

부모님은 두분 다 한국 분 이지만 미국에서 태어나서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릴 적 사진을 보니 상당히 개구쟁이의 모습이 보이네요 ㅋ

거의 지금과 다른 게 없는 얼굴입니다 ㅎ



지금 하고 똑같은 얼굴 ㅎ

귀엽네요 ㅎ

인기가 좋았을 것 같아요



애틀란타에서 유치원부터 12학년까지 다니는 사립학교를 나온 후

뉴 아이비리그라 불리는 보스턴 대학을 졸업하고

미국에서 비지니스 애널리스트로 안정적인 직장을 다녔지만

가수의 꿈을 위해 직장을 그만두고 한국행을 택했다고 하네요!



인상적인 얼굴입니다.. ㅋ




2011년 위대한 탄생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오디션 예선부터 이승환에게 멘토를 받기 시작해서

생방송까지 진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승까지는 가지 못하고

TOP5 까지 가는데에 만족했다고 해요

그 뒤로는 MBC 섹션티비 내한 위주 리포터를 담당하기도 했는데

이때부터 상당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에릭남 가족사진입니다.

부모님과 3형제가 있다고 해요!

다들 어머니의 눈매를 쏙 닮은 것 같네요 ㅎ

어머니 역시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계시네요




요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활약중인 에릭남

앞으로 더 좋은 음반과 활동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에릭남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