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성재

 

육성재

 

육성재는1995년 5월 2일생으로 나이 26살이며 경기도 용인시 출생. 

 키는 179cm, 몸무게는 68kg이며 혈액형은 A형.

 별자리는 황소자리이며 돼지띠.

 학교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했으며 동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비투비 멤버 육성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7인조 보이 그룹 비투비의 멤버로 서브보컬을 맡고 있어요.

 비투비에서 막내지만 그룹에서 최장신이며 잘생기고 노래도 잘해요~

 그리고 연기도 잘해서 사랑을 많이 받고 있어요.

 

 

키도 크고 전체적인 피지컬도 좋아요~ 춤도 잘 추는 편이며 예능감도 좋아요.  복면가왕, 집사부일체, 우결, 정글의 법칙 등등 여러 예능에 나와 존재감을 보여줬어요.

 


 

김동률이 롤모델이라고 해요. 그래서 중저음이 상당히 매력적이에요. 목소리가 좋아요.  댄스도 동작을 크게 하고 군더더기가 없이 깔끔하게 추며 춤 선이 부드러워요~



과거 모습에 너무 귀여워요~ 통통한 볼이 너무 귀엽네요~ ㅎ


 

학생 때도 잘생긴 얼굴이 그대로네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요 ㅎ

 


 

긴머리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귀엽고 만화주인공 같아요.

 

 

학창시절에 인기가 완전 많았을 것 같아요~ ㅎ

 고등학교 시절 워너원의 '옹성우'와 같은 반이었다고 해요~



 

 

연기도 잘 하는 편이라 응답하라 1994, 후아유, 도깨비 등등 여러 드라마에 나왔어요.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에서는 남자주인공 우재 역을 맡아

 2015년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했어요.

 

 

다 멋진모습이지만 특히나 입술이 이뻐요.

 입이 크고 입꼬리가 길어서 돋보여요~ 웃을 때 더 멋져요~ㅎ

 

 

이번에 토니모리 모델이 되었어요~ 비투비 멤버들과 함께 찍었네요~

 멋찐 광고 기대가 되네요~ ㅎ

요거트를 매우 좋아한다고 해요~ 그리고 낚시도 좋아한대요~

 아빠한테 배워 지금도 시간이 나면 낚시를 한다고 해요~

 잘생긴 외모로 예능, 음악, 연기 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육성재!

 앞으로도 멋진 모습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