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세미

 

임세미

 

임세미는 1987년 5월 29일생으로 나이는 32살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예요.

키는 167cm, 몸무게는 48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했으며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예요.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예요.

 임세미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04년 잡지 쌈지의 카달로그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했어요.

 드라마는 '반올림'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드라마, 연극에서 꾸준히 연기활동을 했어요.

 

 

2016년 드라마 '쇼핑왕루이'에서 백마리 역으로 연기대상에서 여자 황금연기상을 받았어요.

 


 

영화 출연작은 2007년 '복면달호' 최회장 딸 역으로 나온 적이 있어요.

 

 

과거 모습이예요~ 지금보다 앳된 모습이며 너무 귀여워요~ㅎ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했을 때 모습이예요~ 귀엽고 상큼한 학생이예요.

 


 

드라마 출연작은 많아요~ 드라마는 반올림,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투윅스, 사랑만 할래, 쇼핑왕 루이, 완벽한 아내, 투깝스 등등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이목구비가 뚜렸하며 이뻐요~ 눈이 크고 입술도 도톰하고 작은 얼굴에

 큼직큼직한 이목구비를 가졌어요 ㅎ

 

 

연기자 '채수빈' 함께 셀카를 찍었네요~ 둘다 너무 이뻐요 ㅎ

 

 

늘씬한 몸매와 긴다리로 수영복도 잘 어울려요.

 



 

드라마 '어바웃 타임'에서 배우 이상윤과 배우 이성경과 함께 출연한다고 해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ㅎ

 

 

드라마 '완벽한아내'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이번에 새로하는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에서도 좋은 연기로 큰 사랑 받기를 바래요.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 임세미!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