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승우

 

손승우

 

손승우의 본명은 손가영이며 1985년 10월 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2살이예요.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A형이예요.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이며 학교는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예요.

 손승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08년 강산에 뮤직비디오 '답'으로 데뷔를 했어요.

 여러 드라마를 했어요. 드라마는 녹색마차, 신기생뎐, 구가의서, 옥중화,

 황금주머니, 달콤살벌패밀리 등등 많이 출연했어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한느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에서

 프로페셔널 정신과 의사 신세연 역을 맡았어요.

 

 

시크릿마더에서 주인공과 날 선 대립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요.

 독기 오른 매혹적인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거라고 하네요.

 

 

'착한마녀전' 후속드라마로 시크릿마더가 더 큰 주목을 받고 있어요.

 

 

많은 드라마에서 특히 '황금 주머니'에서 탄탄한 연기려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존재감을 보여줬어요.


 

 

이쁜 큰눈과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가졌어요~ ㅎ

 

 

늘씬한 몸매와 긴 다리가 어떤 옷 이든 잘 어울리네요.

 

 

화려한 메이크업도 수수한 화장도 그때마다 변신이 가능해서 배우로 좋은 마스크를 가진 것 같아요.

 

 

귀여움과 섹시함이 다 있어요~ 화장법에 따라 이미지가 변하는 것 같네요 ㅎ

 


 

한복도 잘 어울려서 사극에서도 자주 보고 싶어요 ㅎ

 


 

이번 드라마로 더욱 얼굴을 알리고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길 바래요.

 

 

어떤 명품 연기와 카리스마로 이번에는 어떤 강렬한 인상을 남길지 기대되는 배우 손승우!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