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도균

 

권도균

 

권도균은 1988년 9월 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예요.

 키는 186cm이며 소속그룹은 원오원이예요.

 소속사는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며 학교는 국민대학교예요.

 권도균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SBS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에서 민태환 역을 맡았어요.강남 스포츠 클럽의 수영강사로 훌륭한 외모와 체격으로 '베이글남'으로 등장한다고 해요.

 

 

시크릿마더에서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 넣을 예정이라고 해요.

 캐스팅부터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당당히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큰 키에 깨끗하고 호감형인 훈훈한 외모를 지녔어요~ㅎ

 

 

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뮤지컬에서는 호소력 있는 연기로 관객들에세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활동하고 있어요.

 

 

톡톡 튀는 개성과 실력을 가졌으면서 외모도 출중한 신인배우예요.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무표정일때는 시크하고 카리스마가 있는 모습인데 웃으며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ㅎ


 

 

요즘 인기많은 훈훈한 외모예요~ 체격 얼굴 모두 완벽하네요~ㅎ

 

 

출연한 드라마는 웹툰히어로 툰드라쇼, 다 잘될 거야, 두근두근 스파이크2, 20세기 소년소녀 이 있어요.

 

 

광고 촬영도 많이 했어요~ 광고는 롯데리아, 에잇세컨즈, 카스 비츠, 기아자동차 멤버쉽, 아웃백, 베지밀 등등이 있어요.

 

 

이번 역이 수영강사인데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자기관리도 잘하는 것 같아요.


 

 

원오원 멤버들과 함께 있으니 더욱 빛이 나네요~

 원오원 멤버들은 곽시양, 송원석, 안효섭 이있어요. 다들 멋져요 ㅎ

 

 

이번 드라마 시크릿마더로 대박나길 바라며 큰 사랑을 받기를 바래요~

 

 

떠오르는 신예배우이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권도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도균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