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소희


송소희


국악소녀 송소희는 1997년 10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충청남도 예산군 출신이며

키 164cm 몸무게 43kg 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_songsohee 입니다.

그럼 송소희 과거모습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






어린시절부터 국악신동으로 불렸습니다.

상당히 귀여운 외모가 눈에 띄기도 하네요 ㅎㅎ

마이크가 너무 커보입니다 ㅋ



초등학교 5학년 때인 2008년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하여 '창부타령' 을 불렀고

그 해 상반기 , 연말 결선 1위를 차지하며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대상 탈 때의 송소희 모습이네요

어렸을 때 인데도 나름 키가 큰 편 같네요

쌍꺼풀도 어릴 때 부터 있었던 게 보입니다.



고등학생 당시 송소희 모습인데

쌍꺼풀이 있긴 한데 엄청 얇은 쌍꺼풀이였나봅니다 ㅎ

그런데 다른 사진들 보면 사진이 잘못 찍힌 것 같아요




학력은 예산덕산초등학교 - 임성중학교 - 호서고등학교를 나왔네요

학생 당시 사진들 보면 지금과 다른 게 없어요 ㅋ



지금은 단국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를 다니고 있습니다.

사복입은 송소희 모습 미모가 상당합니다 ^^



2013년 KT 광고에서 유행어를 만들며 송소희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아니라오 아니라오 라는 유행어를 만들었죠 ㅎ





연애대상에서 나온 송소희 모습인데

점점 여신이 되어 가는 느낌입니다.

국악인 보다 연예인이 점점 되어가는 느낌이네요



슬슬 예능을 통해서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송소희 화이팅!! 힘내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송소희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