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승리

 

하승리

 

하승리는 1995년 1월 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3살이며 경기도 성남시 출생이예요.키는 163cm이며 별자리는 염소자리예요.

 학교는 이매고등학교를 졸업했어요.

 소속사는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예요.

 하승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데뷔는 청춘의 덫 드라마에서 심은하와 이종원의 어린 딸로 출연했어요~아역 출신으로 뽀뽀보, 딩동댕 유치원 등의 유아 프로그램에 고정적으로 출연했어요.

 

 

영화는 써니, 악마를 보았다, 역전에 산다, 화성으로 간 사나이, 밀애, 순애보 등이 있어요.


 

 

 

과거 어릴 때 모습이예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였어요.

 

 

하얀 피부에 뽀얀 얼굴이 공주 같아요~ㅎ 이목구비도 작고 아기자기해서 너무 이뻐요 ㅎ

 

 

그 당시 정말 귀여워서 많은 사랑을 받았을 것 같아요 ㅎ

 


 

쭈욱 그대로 자라줬네요~ 얼굴은 귀여운 모습 그대로 인데 체격과 키만 자랐네요.

 

 

드라마에는 완전 많이 출연했어요.파도, 사랑의 전설, 아줌마, 결혼의 법칙, 유리구두, 영웅시대, 겨울아이, 제빵왕 김탁구,밥줘, 프로듀사, 두번째 스무살, 여자의 비밀, 학교 2017, 김과장 등등 정말 많이 출연했네요.

 

 

지금까지 많은 드라마를 하면서 유명 배우들의 아역을 많이 했어요. 최지우, 공효진, 채시라, 김현주 등등 유명드라마의 유명배우의 아역으로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어요.

 

 

이번에 KBS 새 일일드라마 '내일도맑음'으로 출연하게 되었어요~

 신인매우 설인아, 진주형, 이창욱과 함께 주연을 맡았어요.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 8기 이야기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 나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해요.하승리는 홈쇼핑 패션 MD 황지은 역을 맡았어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ㅎ

 

 

정말 어릴때랑 똑같은 얼굴이예요~ 하얀피부에 아기자기한 이목구비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오랜 연기 활동으로 연기력 또한 좋아서 크게 될 배우인 것 같아요.

 

 

'학교2017'에서 센언니 황영건 역으로 아역배우가 아닌 극의 중요한 인물로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어요.

 

 

'착하지않은 여자들'에서 채시라 아역으로 출연하여 채시라 아역 답게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배우 하승리!

 드라마 대박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