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사 여에스더 남편 홍혜걸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또 어떤 놀라운 이야기를 말해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정의학과 전문의 여에스더, 홍혜걸의 과거사진, 몸매, 집안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방송인 겸 의사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출연하고 있습니다. 남편 홍혜걸은 의학전문기자, 칼럼니스트, 언론인이며 예능 프로프램 '마리텔'에서 홍혜걸, 여에스더 부부가 함께 나와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밖에 예능 출연작 아내의 맛, 속풀이쇼 동치미, 마이 리틀 텔레비젼, 아빠본색, 라스 등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방송에서 생얼 모습도 보여줬는데 피부가 너무 좋았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았습니다. 남편 홍혜걸 인스타에서는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여에스더, 1965년 5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의학과, 서울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 박사이네요. 소속사 에스터포뮬러 대표이사입니다. 가족 관계는 언니, 여동생, 남편 홍혜걸, 자녀 아들 2명이 있습니다. 여에스더 홍혜걸 나이차 2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연관검색어에 '홍혜결 재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또 '홍혜걸 아들 의대'가 있는데 정보가 없네요. 그리고 여에스더의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홍혜걸 프로필은 1967년 2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의학 학사,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보건학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학 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이에요. 소속 의학채널 비온뒤 대표입니다. 그리고 부인 여에스더 친정 집안은 금수저 집안 출신이라고 했습니다. 할아버지가 사업을 하셨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의사 여에스더의 과사, 대학,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