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성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미스트롯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성은은 어린시절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역으로 얼굴을 많이 알렸으며 최근에는 아프리카 BJ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김성은의 과거 어린시절과 나이 프로필 근황 작품 학력 부모 인스타그램 유튜브 성형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과거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 박미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이후 2001년부터 2004년까지 뉴질랜드 유학 생활을 했습니다. 미달이 캐릭터를 사랑을 받았지만 사춘기 시절 미달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싫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5년 영화 '꽃보다 처녀귀신'에서 노출, 베드신 연기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2017년에는 유튜브 채널 'Lara 라라' 뷰티 유튜버 활동, 2018 5월에는 아프리카TV BJ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성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김성은 얼굴 비대칭으로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성형 수술은 망했다고 했으며 보형물을 모두 뺐다고 합니다. 코 성형 하라는 소리를 듣는데 코 수술을 한다고 해서 대단한 미녀가 될 것 같지 않아 이렇게 살고 싶다고 했네요. 지금은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네요.


본명 김성은, 1991년 7월 2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학력 사항은 상탄 초등학교, 화수 중학교, 백양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네요. 소속사 원패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입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영화 출연작 미지왕, 벅스 라이프, 학교전설, 꽃보다처녀귀신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카이스트, 무대리 용하다 용해, 골목안 사람들, 감자별 2013QR3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화보 모델, 광고 활동과 예능 웰컴 투 두메산골, 해투가 있네요. 그리고 미달이 김성은 클럽 사생활 사진이 유출되어 소문, 루머가 많았습니다. 해명하지 않은 이유는 어차피 시청자는 자기가 듣고 싶은 것만 듣는다고 말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김성은 미달이 술집'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김성은 룸살롱 루머에 대해서 말이 안 된다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자신의 아프리카 티비 방송에서 슬픈 가정사, 아버지 사업 실패 등 어려웠던 과거 이야기를 했습니다. 미달이 김성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에요. 그럼 앞으로도 연극,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영화배우 김성은의 과사, 남친, 학교, 성형 전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