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들국화 전인권 재산 아들 딸 인스타 아내 리즈

전인권 밴드 멤버 전인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꽃밴드'에 출연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인권밴드 전인권의 재산, 과사, 최근영상, 집안, 젊은 시절, 와이프,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전인권 프로필
2. 전인권 남다른 집안과 음악을 하게 된 사연
3. 전인권 과거얼굴과 결혼, 이혼, 재혼
4. 전인권 들국화 해체, 재결합 사연
5. 전인권 힘들었던 인생사 보기
6. 전인권 딸, 아내 영상으로 보기

가수 전인권 프로필

본명 전인권, 국적 한국, 1954년 9월 30일생으로 나이 6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전호준, 어머니 고옥순, 큰형 전세권, 둘째 형 전권, 부인 정혜영, 아들 전진환, 딸 전인영, 친척 조카딸 권진원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재동초등학교, 명지중학교, 명지고등학교 중퇴이며 몸무게, 키, MBTI, 군대, 종교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소속사 와이드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8년 따로 또 같이 1집 앨범 '맴도는 얼굴'이라고 하네요.

 

전인권 남다른 집안과 음악을 하게 된 사연

직업 가수로 록 밴드 들국화, 전인권밴드 멤버라고 합니다. 

전인권은 3남 중 막내로 태어나 넉넉한 집안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부모님 인사동에서 인쇄소를 운영하셨다고 하네요. 하지만 전인권이 태어날 무렵 아버지 전호준은 가족 곁은 떠났고 큰형 전세권도 KBS PD가 되어 집을 떠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인권은 어머니, 작은 형들과 함께 살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전인권은 학창 시절 말수도 적어 자기 뜻을 표현하지 못하던 어린 시절 유일한 위로는 그림 그리는 일이었다고 합니다. 그림에 빠져 지내는 전인권을 바로잡아 주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아버지가 아니라 작은 형이었다고 하네요. 전인권은 초등학교 때부터 유독 큰 목청을 자랑했고 고등학교 자퇴 후 비틀즈 노래를 듣고 표현할 수 없는 전율을 느꼈다고 합니다. 청년이 된 후 집 근처 공원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MBC 놀라와

전인권 과거얼굴과 결혼, 이혼, 재혼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자신만의 개성 있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트레이드 마크는 선글라스, 긴 머리, 수염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1980년 아내 정혜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정혜영과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1명, 딸 1명이라고 하네요. 결혼 후 2002년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전부인 정혜영과 이혼 사유는 남편 전인권 때문에 아내 정혜영이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이혼을 선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혼 후에도 아내 정혜영은 남편 전인권을 포기하지 않았으며 두 사람은 2번의 재결합을 했습니다.

 

 

전인권 들국화 해체, 재결합 사연

1983년 조덕환, 허성욱, 최성원과 함께 록 밴드 '들국화'를 결성하게 되었으며 들국화 1집 앨범은 음악전문가들이 뽑은 대중음악 100대 명반 1위에 꼽혔습니다. 큰 사랑을 받았지만 2집은 실패를 하게 되었고 멤버들과 음악적인 견해 차이로 1987년 들국화는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들국화 해체 후 권인권은 솔로 가수 활동을 했고 큰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2년 10월 들국화는 재결성을 하게 되었으나 이후 멤버들이 세상을 떠났고 전인권은 들국화 재결합은 자신에게 너무 힘든 일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전인권 밴드'를 결성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전인권밴드 전인권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인권 힘들었던 인생사 보기

 

 

전인권 딸, 아내 영상으로 보기

 

 

사랑과평화 프로필 이철호 이권희 나이 아내 결혼 인스타 멤버 이남이 최이철

사랑과 평화 프로필 과거사진 아내 재산 인스타 1. 사랑과 평화 탈퇴, 재결합 등 사연 2. 가수 이철호 프로필 3. 팝아티스트 이권희 프로필 4. 드럼연주가 정재욱 프로필 5. 베이시스트 박태진 프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