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PM 준호가 차기작 tvN 토일드라마 '자백'에서 최도현 역을 맡았습니다. 사형수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변호사가 된 남자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준호의 과거사진,성형전, 여친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인조 아이돌 그룹 2PM 멤버로 포지션 리드 보컬, 리드 댄서입니다. 과거 2006년 SBS '슈퍼스타 서바이벌' 우승자라고 합니다. '리틀 비'라는 별명과 함께 인지도 높은 편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싱어송라이터로 자작곡 실력도 좋으며 많은 곡은 작곡했습니다. 노래 fire, 비와 당신이 인기가 많습니다. 2013년에는 영화 '감시자들'에서 다람쥐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연기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네요.


준호


배우 준호의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청담동 집 공개를 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본명 이준호, 1990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실제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호수 초등학교, 백석 중학교, 세원 고등학교, 호원대학교 방송연예학, 세종대학교 대학원 영화예술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이종사촌 김선우가 있습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2PM 싱글 앨범이에요. 종교 개신교입니다. 군대 정보는 2019년 올해 입대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스칼렛 요한슨이라고 했습니다. 드라마에서 정려원, 신현빈, 원진아 등 여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영화 출연작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기방도령, 스물, 협녀 칼의 기억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기름진 멜로, 그냥 사랑하는 사이, 김과장, 함부로 애틋하게, 기억, 자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복면가왕, 한끼줍쇼 등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준호의 과사, 몸매,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