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려견 행동 전문가 강형욱이 JTBC 예능 '아는형님'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입담도 좋은 강형욱이 '아는형님' 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과거사진, 학교,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형욱 대표는 보듬컴퍼니대표로 직업 사업가 겸 반려견 훈련사입니다. 반려견 행동 전문가로 해외에서 반려견 훈련에 활용되는 카밍시그널을 한국에 도입해서 유명합니다. 방송 프로그램에도 활발히 출연을 하며 사람들에게 '개통령'으로 개전문 대명사로 통하네요. 평소 강아지를 사랑하며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며 애정이 담긴 훈련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강형욱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특히 애견 훈련소 등에서 강아지 훈련 시키는 모습이 가장 멋진 것 같습니다.




본명 강형욱, 국적 한국, 1985년 5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성남 출신이며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수잔 엘더, 아들 강주운, 반려견 강아지 다올, 바로, 첼시 세마리가 있습니다. 소속사 보듬 컴퍼니 대표, 경력 사항으로는 2018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반려동물전문가 부분입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강형욱 멱살'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과거 자신의 집에서 촬영을 하는데 제작진 중 한 명이 강형욱 강아지 다올이를 발로 차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멱살을 잡고 철수하라고 했다고 하네요.





아내 '수잔 앨더'와 선생님과 수강생 사이로 만났으며 부인이 너무 이뻐서 만난지 3일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고 하네요. 칫솔 하나만 들고 무작정 부인 '수잔엘더'의 원룸으로 들어갔다고 합니다. 부인 '수잔 엘더'는 한국인 어머니, 미국인 아버지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라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미모를 가지고 있네요.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렸으며 임신 후 아들 1명을 출산했습니다. 강형욱 수잔 엘더 직업, 나이차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방송 출연작 셀렙티비, 슈돌, 개밥 주는 남자 시즌2,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2, 복면가왕, 마리텔 등이 있으며 강형욱 책 저서 '당신은 개를 키우면 안 된다' 저자입니다. 그리고 '댕댕이 페스티벌'을 매 해마다 주최하고 있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