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사 남재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남재현은 KBS1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실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모님 빈자리를 채워준 동창 친구를 찾는다고 하네요. 그럼 남재현 의사의 과거사진, 학교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 입학했으나 학생 운동으로 제적을 당했다고 합니다. 이후 연세대 의대에 재 입학을 했습니다. 직업 의사이지만 닥터의 승부 등 건강정보 교양프로그램에 자주 나왔다가 예능 '자기야 백년손님'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재치 있는 입담을 가진 장모, 장인어른과 함께 출연했으며 '후포리 남서방'으로 불려졌습니다.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아내 최정임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최정임 임신 후 아들, 딸을 출산했습니다. 아내 최정임 직업 간호장교 군의관이었다고 합니다. 남재현 최정임 나이 차이 4살 차이라고 해요.





본명 남재현, 1963년 7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직업 프렌닥터내과의원 병원 원장이네요. 학력 사항은 경복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연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경역학, 연세대학교 대학원 내과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인 최정임,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예능 '힐링캠프'에서 아들 장애 판정 고백을 했습니다. 아들이 소파에서 떨어져서 MRI를 찍어보니 운동 중추 담당하는 부분에 뇌출혈이 있었다고 합니다. 몸 왼쪽 전부 마비가 왔으며 장애 2급을 받았다고 해요. 누구의 잘못도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출연작 TV정보쇼 알짜왕, 불편한 진실 메티컬X 등이 있으며 책 병에 걸리지 않는 생활습관병 건강백서, 후포리 남서방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그럼 의사 남재현의 과사, 결혼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