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돌 걸그룹 티아라 효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효민은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가수 효민의 과거사진, 몸매, 남자친구, 열애,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효민 직업 배우 겸 가수로 소속 그룹 티아라 엔포, 티아라입니다. 안정적인 노래 실력로 솔로 가수 활동도 했습니다. 2018년에는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도 했으며 그밖에 수상한 검증단 가봐야 알지, 바람난 언니들, 믹스앤더시티, 직진의 달인, 매력티비, 청춘불패, 중국판 우리결혼했어요 등이 있습니다. 주목은 받은 노래 나이스바디, 망고 등이 있으며 이번 신곡 노래는 입꼬리, 으음으음 등이 있습니다.

밑에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티아라 멤버 '지연'이 효민의 성형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성형 수술 전이 더 낫다고 했네요. 그리고 쭉 뻗은 각선미, 섹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수영복 화보 모델, 광고 사진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효민 본명 박선영, 1989년 5월 3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9살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 지역 부산광역시이네요. 학력 사항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반려견 강아지 영미니가 있으며 종교 가톨릭이에요. 소속사 써브라임아티스트로 데뷔 시기는 2008년 FT아일랜드 뮤직비디오 '헤븐'입니다.

 

 

효민은 '언론사대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2016년에는 야구선수 '강정호'와 열애 기사가 난 적도 있으나 이것도 사실무근이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과거 티아라 화영 트위터 사건이라는 큰 사건도 있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효민 생수병'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기사가 난 것은 없네요. 드라마 출연작 달콤한 유혹, 천번째 남자, 계백,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이 있으며 영화 연애 징크스, 기생령이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럼 탤런트 효민의 과사, 남친, 학교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