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남궁민은 드라마 '낮과밤'에서 도정우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설현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드라마 '검은 태양'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남궁민의 과거사진 여자친구 진아름 몸매 성형전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감미로운 목소리, 완벽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입니다. 영화 '비열한 거리' 드라마 '리멤버 아들의 전쟁'에서 강렬한 악역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또 드라마 '미녀 공심이'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드라마 '김과장'이 히트를 쳤습니다. 과거에는 '배용준' 닮은꼴 모습으로 '리틀 배용준'으로 불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가수 '홍진영'과 가상 부부로 출연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성형수술 고백에 대해 말했습니다. 성형 수술이라고 할 것 까진 없으며 조금의 보정, 침을 맞았다고 했습니다. 남궁민은 훈훈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광고, 화보 모델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남궁민, 성 남궁이에요. 1978년 3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울대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입니다. 가족 사항은 동생 남궁윤이 있습니다.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SBS 시트콤 '대박가족'이에요.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군대 정보는 공익 근무를 했습니다.



남궁민은 여자친구 '진아름'과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로 만나 공개 열애 중입니다. 남궁민 진아름 나이차이 11살 차이라고 하며 여친 진아름 직업 모델입니다. 연관검색어에 '남궁민 진아름 결별'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남궁민은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황정음, 홍진영, 민아 등 여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영화 출연작 번지점프를 하다, 나쁜남자, 뷰티풀 선데이, 비정규직 특수요원 등이 있으며 출연 드라마 네 꿈을 펼쳐라, 금쪽 같은 내 새끼, 장밋빛 인생, 내 마음이 들리니, 청담동 앨리스, 구암 허준, 로맨스가 필요해, 냄새를 보는 소녀, 닥터스 등 수많은 작품이 있네요. 그밖에 예능 인생술집, 나 혼자 산다, 해피투게더, 라디오스타, 우결 등에서 좋은 예능감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