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황인욱 KBS2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신곡 노래 '포장마차'를 발매했습니다. 그럼 가수 황인욱의 과거사진, 결혼, 여친 등을 알아볼게요.



1988년 1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4.6cm, 몸무게 67kg입니다. 학력 사항은 백제예술대학교 뮤지컬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7년 싱글 앨범 '취하고 싶다'입니다. 별명은 아이스황, 훈지통, 낙인키잡이 등이 있습니다.



바람의 나라, 보컬 트레이닝이라고 하네요. 진짜 보컬 트레이너라서 그런지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도 출연한 적이 있으며 2017년 7월 첫 1집 앨범 '취하고 싶다'를 발매했습니다. 2018년에는 노래 '취하고 싶다'가 역주행하며 '음주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 다른 재능으로는 프로급 스노우 보드 실력을 가졌다고 해요. 그래서 스노우 보드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인터넷 방송, 보컬 트레이너, 보드 강사까지 여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보고 싶네요.





과거 모습을 찾아보려 했지만 딱히 과거 사진이 없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결혼도 안 했다고 합니다. BJ 황인욱의 과사, 학교, 나이 등을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