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펜타곤 홍석은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미얀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홍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국적 한국, 1994년 4월 1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81cm,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희언유치원, 정자 초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펜타곤 미니 앨범이네요. 



2014년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활동을 했으며 아이콘 멤버를 정하는 믹스앤매치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어요. 결과는 탈락을 했습니다. 이후 YG를 퇴사하고 지금의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입사를 했다고 하네요. 펜타곤 멤버로 제일 마지막으로 합류를 했으며 뒤늦게 들어가는 바람에 다른 멤버들과 친해지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했다고 합니다. 인성이 정말 좋은 것 같네요.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에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펜타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연관검색어에 '홍석 이수현'이 언급되어 있는데 별다른 정보는 없습니다.






 중학교, 고등학교는 싱가폴 명문 국제학교를 다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영어, 중국어 실력이 유창하다고 해요. 유학 중 가수를 하기 위해 대학교를 자퇴하고 한국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평소 밥을 5공기를 먹는 대식가라고 밝혔어요. 하지만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서 식단 조절, 운동을 한다고 해요. 그럼 펜타곤 홍석에 대해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