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혜리 프로필 남친 류준열 결별 동생 인스타

1. 배우 혜리 프로필
2. 혜리 류준열 결별 사유와 남친, 이상형
3. 혜리 집안, 부모와 친동생 직업
4. 혜리 리즈 시절과 반전 성격
5. 류준열 인스타그램
6. 혜리 인스타그램

 

배우 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빅토리'에서 필선 역을 맡았으며 영화 '열대야'에서는 워킹 스트리트 클럽 폴댄서 아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에서 태국 방콕 여행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혜리의 최근영상, 과사, 작품활동, 재산, 수입, 필모그래피, 이마, 동생, 열애, 수익, 한소희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혜리 프로필

본명 - 이혜리, 국적 - 한국

 

고향 - 경기도 광주시

 

나이 - 1994년 6월 9일 29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이혜림

 

학력 - 삼리초등학교, 가락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실용음악전공,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화예술학

 

키 - 167cm, 몸무게 - 46kg, 혈액형 - AB형

종교 - 무종교, MBTI - ESFJ

 

소속사 -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데뷔 - 2010년 걸스데이 싱글앨범

 

혜리 류준열 결별 사유와 남친, 이상형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

아이돌 걸그룹 - 걸스데이,  포지션 - 리드댄서, 서브보컬

 

결혼 - 미혼

열애설 - 2013년 HOT '토니 안'과 열애설 기사, 2017년 배우 '류준열'과 열애설 기사

토니안과 나이차이 - 16살 차이

류준열과 나이차이 - 8살 차이

 

전남자친구 토니안 결별 사유 -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해 멀어졌다고 합니다.

전남친 류준열 결별 사유 - 남자친구 류준열과 2023년 11월 13일 결별 소식을 전했고 결별 사유는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결별 후 인스타 '팔로우'를 유지했지만 현재는 전남친 류준열 계정을 '언팔'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자신의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

 

sbs 한밤의 TV연예

혜리 집안, 부모님과 친동생 직업

부모 - 부모님의 젊은 시절 비주얼을 보면 혜리가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혜리 부모님은 공부를 잘했던 혜리를 위해 서울로 터전을 옮겼다고 하네요. 하지만 혜리가 걸그룹 데뷔를 하면서 가족의 삶도 달라졌다고 합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차곡차곡 돈을 모아 가족을 위해 원래 집보다 두 배 이상 넓힌 전셋집을 얻었으며 이혜리의 만류로 엄마가 일을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여동생 - 나이차 2살 차이로 이혜리, 이혜림 자매는 맞벌이하는 아빠, 엄마가 바쁜 관계로 할머니와 산 적이 있다고 합니다. 혜리는 세상에서 유일하게 지는 사람은 친동생이라고 하네요. 동생 이혜림은 1996년생이며 과거에는 스튜어디스 지망생이었다가 지금은 쇼핑몰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혜리 리즈 시절과 반전 성격

리즈 시절 - 걸그룹 시절부터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항상 작은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형 - 코성형 의혹을 받았는데 코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 - 목선으로 다른 여자들보다 목젖이 튀어나왔다고 합니다. 

성격 -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낯을 안 가려 처음 보시는 분들에게 인사를 하면 당황을 한다고 하네요. 애교 없고 남자 같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혜리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류준열 인스타 바로가기

 

 

혜리 인스타 바로가기

 

 

 

한소희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노출 남자친구 인스타 고향 키

한소희는 예능 프로그램 '바다가 들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한소희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한소희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성형을 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