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도연 프로필 남편 직업 연애 양세찬 기안 긴머리

1. 개그우먼 장도연 프로필
2. 장도연 개그우먼이 된 특별한 사연
3. 장도연 과거얼굴과 성형 고백
4. 장도연 결혼, 남친과 반전 성격
5. 장도연 개콘 출연 보기
6. 장도연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장도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장도연의 과사, 최근영상, 남친, 작품활동, 장발, 재산, 배우자, 신랑, 하차, 손 석구, 부모,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우먼 장도연 프로필

본명 - 장도연, 국적 - 한국

 

나이 - 1985년 3월 10일 생으로 33살

 

고향 - 전라남도 영광군, MBTI - ISFJ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최진숙

 

키 - 174cm, 몸무게 - 56kg, 혈액형 - A형

 

발사이즈 - 250mm, 종교 - 무종교 추정

 

학력 - 서인천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관광경영과, 경희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학과 

 

소속사 - 티엔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년 M.net '톡킹 18금', KBS 공채 22기 코미디언

 

장도연 개그우먼이 된 특별한 사연

직업 - 코미디언, 방송인

 

개그맨이 된 계기 - 단기 알바를 찾던 중 말 잘하면 300만 원을 준다는 현수막을 보고 케이블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1회 출연 만에 1등을 하였고 상금을 받으면서 더욱 흥미를 느꼈다고 하네요. 개그맨 공채 권유를 받아 KBS 22기 개그맨 공채에 합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개콘, 코빅, 웃찾사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현재 - 깔끔한 진행 능력과 재치 있는 개그감으로 '제2의 박미선'으로 불린다고 하네요. 선배 개그맨 이경규, 개그우먼 '박미선도 높게 평가한다고 합니다.

 

sbs 런닝맨
kbs2 개그콘서트

장도연 과거얼굴과 성형 고백

리즈 시절 - 과거 풋풋했던 비주얼을 보면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지금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얇은 허리,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개그우먼 중 장신으로 초등학교 6학년 때 키가 168cm이었다고 합니다. 

 

성형 고백 - 과거 예능 '1박 2일'에 출연하여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했고 이마에 자가 지방 이식만 했다고 했습니다. 주사로 할 수 있는 걸 많이 했다고 하네요. 턱이 약간 나왔는데 성형외과 의사들로부터 양악 수술 제안을 받은 적이 있으나 무서워서 못 했다고 합니다. 

 

장도연 결혼, 남친과 반전 성격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음)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많고 배우 손석구 등 장도연을 이상형으로 꼽았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자신의 가치를 알아봐 주고 말이 잘 통하는 사람

 

성격 - 실제 성격은 내성적이고 낯가리는 성격으로 돈 들어노는 곳에서만 말한다고 하네요. 집안에서는 정말 조용하다고 합니다. 평소 집순이 라이프를 즐긴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영화,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장도연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장도연 과거 개콘 출연보기

 

 

장도연 인스타 바로가기

 

 

 

손석구 프로필 과거 고향 리즈 결혼 여자친구 배두나 열애 학력 인스타 키

탤런트 손석구가 오늘 첫 방송하는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속을 알 수 없는 남자 이장현 역을 맡았으며 마성의 남자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합니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