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허안나는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순 없어'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코미디언 허안나의 과거사진, 결혼,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연기를 하여 재미있는 연기를 하다가 담당 교수님이 연극보다는 개그쪽으로 가는 것이 더 어울릴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코미디언으로 전업을 했다고 합니다. 예능 '개그 콘서트'에서 코너 나를 술프게 하는 세상, 사운드 오브 드라마 등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개콘 '세레나 허'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한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 고백에 했습니다. 쌍꺼풀 수술 자국에 파운데이션 낀다고 했네요. 검도도 3년을 했으며 운동을 계속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탄탄한 허벅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도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허안나, 1984년 11월 1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2cm, 몸무게 58kg이네요. 학력 사항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오경주가 있습니다. 소속사 코엔티엔으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연극 배우,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우먼,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우먼이에요. 종교 천주교입니다.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2019년 1월 12일 남자친구 오경주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허안나 오경부 부부 결혼식 중 개그우면 '안영미'가 화끈한 축가 모습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남편 오경주 직업 역시 개그맨이었습니다. 지금은 다른일을 한다고 하네요, 개그계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나이차이 동갑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예능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동 중이며 연극 미스 개그코리아, 드림걸즈7, 코디디 위크 코빅 라이징쇼, 키스앤메이크업 있습니다. 그밖에 '인스타'에서 '망원동 짐승녀' 웹툰 연재를 하고 있으며 유뷰버 활동,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영화 비긴 어게인도 했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