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유인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땅만빌리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었던 유인영이죠. 오늘은 영화배우 유인영의 과거사진, 몸매, 남친,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잡지를 보다가 모델 학원에 접수했다고 합니다. 2003년 리바이스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를 했으며 드라마 시티 '오 사라'로 연기자 데뷔를 했습니다. 이국적인 외모와 뛰어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성격은 애교가 많으며 사교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차도녀 이미지도 있지만 웃으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도 많습니다.

 

유인영

 

과거 사진을 보니 평생 리즈 시절 모습입니다. 항상 똑같은 모습으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쭉 뻗은 각선미, 탄탄한 허벅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청바지 화보, 광고 활동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실물 모습도 완벽하다고 하네요.

 

 

 

유인영 본명 유효민, 1984년 1월 5일생으로 생일 1월 5일이며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에요.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AB형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언니, 사촌 유혜영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예일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학과입니다. 소속사 에잇디 크리에이티브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리바이스 카탈로그 모델이에요.

 

 

 

가수 '황치열', 가수 'KCM'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에요.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유인영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그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배우 '김지석'과 절친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예능 '문제적 남자'에도 출연했네요.

 

 

 

아름다운 미모로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 긴머리 헤어스타일을 전부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영화 출연작 치즈인더트랩, 여고사, 베테랑, 밤의 여왕, 오 브라더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황금빛 내 인생, 굿바이 미스터 블랙, 오 마이 비너스, 가면, 삼총사, 기황후, 광고천재 이태백, 내 사랑 금지옥엽, 눈의 여왕, 러브홀릭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그밖에 뮤직비디오, 정글의 법칙, 아는 형님, 런닝맨, 인생술집 등 예능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