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예지 프로가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하면서 크게 주목을 받는다고 합니다. 미녀 골프 선수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강다나, 서주현, 이지혜 골프선수와 함께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예지 프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최예지, 1995년 6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이며 소속팀 MG새마을금고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최우성, 어머니, 친동생 최민욱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3년 KLPGA 입회로 데뷔를 했으며 학력은 영동심천중학교, 영동산업과학고등학교, 광운대학교 생활체육학과라고 합니다.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없습니다.

 

현재 직업은 프로 골프선수 활동과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 처음 골프를 시작했고 아빠 최우성에게 스윙을 배웠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는 '스크린 골프의 김효주'로 불리면서  수상 내역은 2015 KT 금호렌터카 WG TOUR 윈터시즌 4차전 우승, 2013 KT 금호렌터카 우먼스 WG TOUR 섬머시즌 3차전 우승, 2013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우승,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최저타수상,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대상, 우먼스 G-TOUR 챔피언십 대회 상금왕, 2011 청주MBC 영동대학교 총장배 우승, 2011 중고골프연맹 볼빅배 준우승, 2012 익성배 매경아마추어골프선수권 5위, 2012~13시즌 G투어 챔피언십 우승, 2012~13시즌 G투어 상금왕 대상 최저타수상 등 수많은 수상 경력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김구라의 뻐꾸기 골프 TV'에 나와 뛰어난 골프 실력을 보여줬고 화장품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훈훈한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져지지 않았습니다. 동생 최민욱과 유튜브 채널 '최남매 골프TV'를 운영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채널 이름은 '최예지 골프TV'로 변경했고 최근에는 가수 '김종민' 나왔는데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최예지는 과거 친구들은 추운 겨울 동남아로 해외 전지훈련을 갔지만 최예지는 그럴 형편이 안되닌까 스크린 골프를 하면서 훈련을 했습니다. 스크린 골프장에서 훈련을 하니 재미가 있었고 G-투어에서 우승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동생 최민욱도 골프 선수이며 2020 삼성증권지투어 남자대회 4차 결선 대회에서 13언파로 우승을 했습니다. 그럼 최예지 골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